韩国群星 - 조원민 -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

专辑:
조원민 -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
歌手:
韩国群星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3-01-08
风格:
K-POP
授权单位
KT뮤직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标签:

EP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녹색지대 조원민과 유리상자 박승화의 듀엣 ‘그땐’ 발매.

지난해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의 생애 첫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됐던 싱어송라이터 조원민이 이번엔 유리상자 박승화와의 듀엣 곡 ‘그땐’을 들고 찾아왔다.

8090이 대세인 지금 또 하나의 빅 이벤트가 될 녹색지대와 유리상자 두 멤버의 듀엣 곡 ‘그땐’은 조원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의 타이틀 곡으로 작년 싱글로 발매된 ‘첫눈’을 비롯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 ‘미워하자 사랑하자’, ‘배웅’과 함께 미니앨범에 수록된다.

타이틀 곡 ‘그땐’은 조원민이 직접 작, 편곡을 했으며 폐암으로 병원에서 투병중이던 아내를 생각하며 만든 그의 사연이 담긴 곡이다. 조원민의 목소리에서 아내를 먼저 떠나 보내고 그리워하는 애틋함이 묻어나며 감성보컬 유리상자 박승화가 듀엣으로 참여해 멜로디의 애잔함과 두 사람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감동을 주는 곡이다.

이들이 듀엣 곡을 부르게 된 데에는 사연이 있다.이미 오래 전부터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조원민이 사랑하던 아내와의 사별 후 홀로 어린 딸을 키우며 꿋꿋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곁에서 지켜본 박승화가 시련을 이겨내고 4년만에 컴백하는 조원민에게 보탬이 되고자 이번 미니앨범에 디렉팅, 코러스, 세션등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자청한 것이다.

이 번 ‘그땐’ 뮤직비디오 또한 조원민과 박승화가 직접 함께 출연했으며 둘은 촬영내내 우정을 과시, 지치는 줄 모르고 밤샘촬영에 임했다. 정작 유리상자의 뮤직비디오에는 단 한번도 출연하지 않았던 박승화가 흔쾌히 출연한 것만 봐도 그 둘만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조원민의 미니앨범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월 8일 각종 음악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소속사 JWM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한 해 자선공연 및 콘서트, 각종 매스미디어를 통해 활발히 활동, 선보일 예정이다.

分享:

0

专辑《조원민 -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첫눈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그땐(Feat. 박승화)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4 미워하자 사랑하자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5 배웅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群星的精选专辑

全部321张专辑

조원민 -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的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