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影视原声 - 危险的见面礼 OST Part.2

专辑:
危险的见面礼 OST Part.2
歌手:
韩国影视原声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3-21
风格:
电视原声
授权单位
SK Communications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유쾌한 웃음, 재치 넘치는 캐릭터!

웃음 핵폭탄으로 무장한 2011년 최강의 코미디 영화!

“위험한 상견례 OST Part.2 “ [세월이 가면 – 이시영]



<위험한 상견례>는 지역차이에서 빚어지는 갈등 이라는 다소 예민한 소재를 재치 넘치는 캐릭터와 재기 발랄한 에피소드로 신선하게 그리고 있는 영화다. 1989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위험한 상견례>는 순정만화가인 전라도 순수 청년과 외모, 집안 모든 걸 갖춘 경상도 여인이 다섯 명의 방해꾼들로부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색다른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연애를 한번쯤 해 본 이라면 누구나 공감 가능한 상황과 다양한 볼거리, 웃음거리로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충무로 캐스팅 1순위로 떠오른 송새벽,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차세대 에이스로 떠오른 이시영 그리고 백윤식, 김수미, 박철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무한 코믹 포스로 무장, 2011년 상반기 최강의 코미디 영화답게 유쾌하고 신선한 재미로 관객들에게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것이다.

“위험한 상견례 OST”는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가 프로듀싱 하였으며 오준성 작곡가는 ‘꽃보다 남자’, ‘마이 걸’, '검사 프린세스', '마녀유희', ‘맨땅에 헤딩’ 등 의 OST를 통해 뛰어난 음악성과 함께 대중적인 성공까지 거둔 국내유일의OST 히트 작곡가로 유명하며, 그가 만드는 BGM은 아름답고 감성적이며 노래 못지 않은 감동을 선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영화 위험한 상견례는 3월 31일은 전격 개봉을 앞두고 있다.

- 곡 소개 -

세월이 가면(Remake version) – 이시영

올 봄, 위험한 상견례를 통해 충무로의 로맨틱 퀸으로 돌아온 이시영이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 리메이크 버전을 직접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세월이 가면(Remake version)은 극 중 다홍이 직접 피아노를 치며 부르는 곡으로, 가족의 반대를 이기지 못하고 사랑하는 이를 떠나 보내야 하는 다홍의 안타까운 마음이 잘 표현되어 있는 곡이다. 귓가에 남아 긴 여운처럼 맴도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 곡은 태연&써니의 사랑인걸요, 티파니의 반지 등 특유의 감성적인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에 의해 새롭게 편곡되었다. 한편,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으로 영화제작사뿐만 아니라 OST 제작진까지 놀라게 한 배우 이시영은 가녀린 애절함과 호소력 있는 보이스를 적절히 섞어 절망적이면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못하는 다홍의 감정을 돋보이게 한다는 평을 받았다.

专辑《危险的见面礼 OST Part.2》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세월이 가면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影视原声的精选专辑

全部420张专辑

危险的见面礼 OST Part.2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