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慧京 - 라라, 소년을 만나다 (Single)

专辑:
라라, 소년을 만나다 (Single)
歌手:
朴慧京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4-12
风格:
Dance-Pop
授权单位
SK Communications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박혜경이 사랑에 빠졌다!



박혜경이 첫눈에 반한 앨리스 인 네버랜드와 함께한 봄날 춤곡 프로젝트.

‘라라, 소년을 만나다’



국내 최고의 연주음악 그룹 앨리스 인 네버랜드와 아름다운 모던 락 아티스트 박혜경이 만났다. 이들의 만남은 드라마틱하다. 노르웨이 재즈싱어 잉거마리의 공연을 보러 갔던 박혜경은 그 공연의 게스트였던 앨리스 인 네버랜드의 연주를 듣고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 박혜경은 앨리스 인 네버랜드의 연주에 커다란 감명을 받았고 그들의 연주에 자신의 목소리라는 악기를 가지고 참여하길 원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그들의 아름다운 교류는 시작되었고 마침내 ‘라라 소년을 만나다’로 첫 번째 결과물을 내놓았다.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 영화 ‘닥터지바고’의 주제곡인 ‘라라의 테마’는 봄날 꽃 밭을 배경으로 살며시 다가오는 설레는 사랑 이야기 ‘라라 소년을 만나다’로 다시 태어났다.



사랑에 빠질 때 들리는 두근거리는 심장소리 ‘콩당 콩당’ 같은 기타 인트로로 봄날의 춤곡은 시작된다. 수줍은 듯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은 박혜경의 목소리와 앨리스 인 네버랜드의 봄바람 같은 연주는 겨우내 꽁꽁 가슴에 묻어둔 짝사랑의 싹을 틔울 준비를 하고 있는 듯 들린다.



“저는 꽤 오랜 시간 가수로 살아왔고 많은 노래를 해왔지만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목소리라는 악기를 가진 연주자라고 생각했어요. 저의 목소리와 앨리스 인 네버랜드의 연주가 협연을 하는 기분이었는데 마치 데뷔하던 시절의 처음 느낌처럼 무척이나 신선하고 경이로운 경험이 었어요..” 박혜경의 목소리는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소녀처럼 두근거린다.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편곡의 묘미를 경험해 온 많은 리스너들에게 이번 프로젝트는 멋진 선물이 될 것이다. 앨리스 인 네버랜드는 그들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익숙한 멜로디를 재해석했고 연주음악에만 국한 되어있던 그들 음악의 저변을 넓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라 소년을 만나다’는 아직도 고백을 하지 못한, 지금도 짝사랑에 신열을 앓고 있을 수많은 청춘들에게 바치는 헌사다.

专辑《라라, 소년을 만나다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라라, 소년을 만나다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라라, 소년을 만나다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朴慧京的精选专辑

全部10张专辑

라라, 소년을 만나다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