徐仁国 - BROKEN (Single)

专辑:
BROKEN (Single)
歌手:
徐仁国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3-31
风格:
K-POP
授权单位
环球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심장이 부서질듯한 슬픔, <Broken>으로 돌아온 서인국

슬픈 아픔과 노래하며 남자로 돌아오다!



2010년 <사랑해U>, <애기야>의 달달한 사랑고백으로 수많은 여심을 흔들었던 가수 서인국이 2011년 첫 디지털싱글인 <Broken>으로 돌아왔다.



달달한 사랑노래로 사랑을 받았던 서인국은 이번 디지털싱글 <Broken>에서 헤어짐의 슬픔을 노래하기 위해 변신을 해야 했는데 심장이 부서질듯한 헤어짐의 슬픔을 노래와 함께 표현해야 했기에 이번 앨범을 위하여 많은 준비를 했다.



절제된 슬픔과 카리스마를 노래하기 위해서는 근육질의 남성미가 아닌 중성적인 남성미를 보여줘야 했기에 여느때와 달리 혹독한 다이어트로 또 한번 자신을 단련해야 했고 의상과 헤어스타일에도 큰 변화를 주는 등 이미지 변신을 위해 큰 노력을 해야만 했다.



기존의 음악 스타일에서 180도 변신한 <Broken>은 서인국이 그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주기를 원했던 모습이며, 보다 많은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이다.



헤어짐의 슬픔을 심장이 부서진 데에 비유한 감각적이면서도 슬픈 가사와 그 슬픔이 가슴에 와닿는 인상적인 후렴구를 통하여 서인국은 행복한 사랑을 노래하던 남자에서 슬픈 사랑을 울부짖는 남자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앨범 발매 이전 공개되었던 티저 영상들에서 서인국이 보여주었던 강력한 모습들과는 대조적으로 헤어짐의 아픔이 애절하게 느껴지는 노래 <Broken>은 한 남자의 슬픔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런 모습은 서인국이 직접 연기한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더욱 더 섬세하게 볼 수가 있다.



이렇게 달라진 모습의 서인국을 위하여 박효신, 테이 등 수많은 명품가수들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황세준 작곡가가 진두지휘를 맡았으며 서인국 또한 달라진 음악스타일과 변화에 큰 자신감을 내걸고 이번 디지털싱글 음반의 준비에 임했다.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의 공세에 큰 활약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많은 솔로가수들 중 데뷔 2년차의 남자 솔로가수인 서인국이 그의 음악과 다양한 재능을 앞세워 올 한해 그 중심에 우뚝 서길 기대해본다.

专辑《BROKEN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BROKEN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徐仁国的精选专辑

全部7张专辑

BROKEN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