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影视原声 - 清潭洞爱丽丝 OST Part.2

专辑:
清潭洞爱丽丝 OST Part.2
歌手:
韩国影视原声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2-12-08
风格:
K-POP
授权单位
포니캐년코리아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최고의 `가창돌` f(x) 루나, SBS `청담동 앨리스` OST 지원사격! f(x) 루나, `청담동 앨리스` OST 참여...가창력 폭발. SBS특별기획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OST Part.2 주인공은 걸그룹 최고의 `가창돌`인 f(x)의 루나로 낙점됐다.

오는 8일 정오 공개되는 ‘청담동 앨리스’의 두 번째 OST는 f(x) 루나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괜찮아(It’s Okay)`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록(Rock)적인 요소를 가미한 세련된 하이브리드 곡이다. 거미, 빅마마, 럼블피쉬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인 홍정수, 박영민 콤비의 작품으로 솔직하고 당당한 여자 주인공 한세경(문근영 분)을 대신해 현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는 신나는 응원가라 할만하다.

루나는 이미 여러 드라마에서 OST로 주목 받았고, KBS `불후의 명곡`에서 보컬 실력을 검증 받은 실력파 아이돌로 이번 ‘청담동 앨리스’ OST에 대한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크다.특히 루나는 약 2시간 만에 모든 녹음을 마쳐 당시 함께 작업에 참여한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청담동 앨리스`의 OST 제작사 관계자는 “루나가 워낙 곡에 대한 해석력이 뛰어나 녹음을 시작한 지 2시간도 채 안돼 모든 녹음을 끝냈다.“면서 “그 동안 기존 f(x) 앨범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루나 만의 신선한 보컬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특별기획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는 박시후, 문근영이 주연을 맡은 평범한 서민 여성의 청담동 며느리 되기 프로젝트로 진정한 결혼의 조건과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f(x)의 루나가 부른 `괜찮아(It’s Okay)`는 8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分享:

0

专辑《清潭洞爱丽丝 OST Part.2》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괜찮아 (It`s Okay)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괜찮아 (It`s Okay)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影视原声的精选专辑

全部381张专辑

清潭洞爱丽丝 OST Part.2的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