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BiC - 다 잊었니 (Single)

专辑:
다 잊었니 (Single)
歌手:
2BiC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2-12-28
风格:
K-POP
授权单位
로엔엔터테인먼트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실력파그룹 투빅(2BiC), 디지털싱글 [다 잊었니] 발표... 감성 발라더 변신

탄탄한 가창력만으로 가요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2012년의 최고 남자 신인가수로 떠오른 '괴물신인' 투빅(2BiC)이 디지털싱글 [다 잊었니]를 발표하며 여심을 녹이는 촉촉한 감성 발라더로 돌아왔다.

국내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가 발굴, 프로듀서로 나서며 ‘조영수의 페르소나’로 불리는 투빅(2BiC)은 그 동안 “또 한 여잘 울렸어” “Love Again” “나이기를” “24시간후” 등을 발표하며 신인가수로서 가창력을 검증받은 후 실력파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작곡가 조영수와 마찬가지로 둥글둥글하고 푸근한 외모까지 닮아 데뷔 초 형제간으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 음악적 색깔은 물론 외모마저 닮은꼴인 조영수와 투빅(2BiC)은 다시 한 번 힘을 합쳐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의 끝자락에 디지털 싱글 [다 잊었니]를 통해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계획이다.

신곡 "다 잊었니"는 50인조 오케스트라를 동원해 웅장하고 따뜻함 속에 절제된 투빅(2BiC)의 슬픈 보컬이 가슴이 먹먹해지는 발라드로 겨울에 딱 어울리는 노래이다.

특히 발라드지만 단단한 리듬으로 인해 그루브가 살아 있어 투빅(2BiC)은 기교를 뺀 보컬이 애잔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더 살려주고 있다.

“다 있었니 우리 사랑했던 많은 날들 다 잊었니 함께 울고 웃던 많은 시간 다 잊은거니” 노랫말에서 느껴지듯이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애절함이 절실하게 느껴지는 노래를 절제된 슬픈 보컬로 잘 표현해낸 투빅(2BiC)은 최고의 보컬리스트로서 손색이 없을 만큼 곡의 표현을 제대로 살려냈다.

'보이는 음악'이 아닌 '듣는 음악'으로 2012년 가요계 최고의 신인으로 자리 매김한 투빅(2BiC)의 2013년의 눈부신 도약을 기대해본다.

专辑《다 잊었니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다 잊었니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다 잊었니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2BiC的精选专辑

全部4张专辑

다 잊었니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