一乐 - 조각입니다 雕像 (Single)

专辑:
조각입니다 雕像 (Single)
歌手:
一乐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0-08-05
风格:
K-POP
授权单位
로엔엔터테인먼트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환희 두 번째 미니 앨범 [H-hour] 발매



플라이투더스카이 10년과 환희 1년.

이제 그는 더 이상 환희라는 이름만으로 많은 대중을 설레게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나 환희의 노래는 수 많은 대중들을 설레게 하고 기다리게 하기 충분하다. 그가 변화하고 성장을 반복한 11년이란 시간에 그는 어느 가수보다 자기 발전했다. 새로워졌다.



그런 그가 설레게 할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했다.

지난 해 H-SOUL 이후 10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 앨범 H-hour가 나왔다. 얼마 전 그는 듀엣곡 ‘바보가슴’, MBC드라마 로드넘버원OST ‘바람이 되어서라도’ 그리고 디지털싱글 ‘내가 더 아플게’를 발표하여 H-SOUL때 갑작스런 성대이상으로 활동을 접어야 했음을 보상이라도 하듯이 3곡을 보란 듯이 히트시켰다. 그리고 이제 H-hour라는 미니 앨범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환희 본인이 직접 프로듀서를 맡은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최규성, RADO, 김태현, 배진렬, 조용훈, 신인수가 참여했다. 작곡가 리스트에서도 알 수 있듯 환희는 대중들이 원하는 환희의 모습과 본인이 원하는 환희의 모습을 적절히 믹스함으로써 그만의 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 역력하다.



첫 번째 트랙 ‘Something special’은 작곡가 조용훈 작품으로 deep한 R&B멜로디와 하룻밤에 사랑에 빠지는 감정을 담은 노랫말을 환희의 목소리로 끈끈하게 노래한 곡으로 저음 나레이션과 브릿지 이후 피쳐링이 인상적이다.



두 번째 트랙 ‘..하다가’는 작곡가 최규성과 RADO의 작품으로 이번 H-hour앨범의 타이틀이다.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의 노래에 슬픈 멜로디라인과 환희의 목소리가 묘한 조합을 이뤄 헤어진 사랑에 아픔을 노래한 독특한 느낌의 미디엄 곡이다.

专辑《조각입니다 雕像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조각입니다 (Feat.매직플로우)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조각입니다 (Instrumental)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一乐的精选专辑

全部8张专辑

조각입니다 雕像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