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影视原声 - 恶作剧之吻 OST Part.2

专辑:
恶作剧之吻 OST Part.2
歌手:
韩国影视原声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0-09-08
风格:
电视原声
授权单位
Mnet Media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여학생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2차 싱글이 공개됐다. 극중에서 전교 1등을 한번도 놓친 적이 없는 IQ 200의 까칠남 백승조 역을 맡은 김현중이 자신의 마음을 담은 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으로 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로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원 모어 타임>은 김현중이 극중 오하니(정소민)에게 처음에는 까칠하고 무관심하게 대하다가 점점 마음이 가는 상황에서 그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김현중의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올가을 찬바람이 불면서 가장 아름다운 발라드곡으로 기대해도 될만한 곡이다.



이 곡은 지난 1일 청회 방송분에서부터 테마곡으로 방송되며 큰 관심을 불러모은 바 있다. 감미로운 도입부에서는 김현중의 부드러운 음색을 느낄 수 있으며 애절하게 울려퍼지는 주테마 부분에서는 안타까운 마음이 잘 묻어나는 곡이다. 까칠남에서 부드러운 순정남으로의 변신이 이 곡에서도 은근히 묘사되고 있다.



이 곡은 국내 팬들을 넘어 전 아시아 팬들에게도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이미 김현중의 출연만으로도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대한 기대가 엄청나게 큰 상황인데 여기에 더해 김현중이 직접 자신의 테마곡을 부른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이 곡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져가고 있다.

김현중의 드라마 OST 참여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해외 음반사로부터의 OST 출시 제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이미 일본 및 중국어권 국가와 태국과는 순식간에 계약을 완료할 단계에까지 이르게 할 정도이다.

专辑《恶作剧之吻 OST Part.2》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One More Time (원 모어 타임)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One More Time (원 모어 타임)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影视原声的精选专辑

全部383张专辑

恶作剧之吻 OST Part.2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