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敏奎 - Everything (Single)

专辑:
Everything (Single)
歌手:
朴敏奎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0-09-06
风格:
摇滚
授权单位
KT뮤직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2010년 9월, 아픔을 노래에 담아 희망으로 만들어 들려주는 뮤지션 박민규가

첫번째 싱글앨범 [Everything]을 세상에 선물한다.



박민규의 [Everything] 싱글앨범은, 음악프로듀싱회사 EnB Corp.가 제작하고, 장나라, 이지훈, LEEDS 등 의 곡에 참여했던 작곡가 김진우가 프로듀서를 맡아 만들었다. 또한 히트 작곡가 박성진, 정병규, 전 '럼블피쉬'의 프로듀서 김성근, 작사가 송준호 등과 함께 박민규가 직접 앨범에 참여하여 그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만들어냈다.



이번 앨범 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Everything'은 떠나간 연인에게 그래도 영원히 사랑한다는 내용을 담은 슬픈 록발라드 곡이다. J-POP 발라드 스타일의 전형인 '타마키 코지'의 멜로디 전개스타일과도 비슷한 분위기가 흘러 최근 아이돌위주의 트랜디 음악에 지쳐, 담백하고 깨끗한 록발라드를 그리워했던 가요팬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비디오에는 2009년 최고의 흥행영화 '해운대'와 '하모니'에서 주목받은 영화배우 강예원과 그룹 TIME의 리더인 최유성이 참여하였으며, 연출은 김자영 감독이 맡았다.



이번 박민규의 노래 'Everything'은 기존 가요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그의 진정성있는 보이스가 매우 매력적이며, 절절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보컬기교도 첨가하지 않아 더욱 담백하고 진실성 있게 듣는 이들의 가슴에 다가가고 있다. 타이틀 곡 'Everything' 외에도 '세상 밖으로', 'Shooting Star' 등 경쾌한 록 곡들이 함께 실려있어 2010년 사랑과 사람에게 지친 모든이에게 새로운 희망과 기쁨을 안겨 줄 것이다.

专辑《Everything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朴敏奎的精选专辑

全部1张专辑

Everything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