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群星 - 배치기 - 두 마리

专辑:
배치기 - 두 마리
歌手:
韩国群星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2-04-12
风格:
嘻哈
授权单位
네오위즈인터넷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标签:

中速 数字发行 EP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는 배치기 입니다!!!

‘반갑습니다’,’마이동풍’,‘No.3’ 등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힙합계의 대세로 자리잡은 힙합 듀오 배치기!!! 최근 휘성, 신예 ‘에일리’ 등이 소속되어 있는 YMC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배치기가 3년간의 공백을 깨고 미니앨범 ‘두 마리’로 돌아온다.

부족함 마저 노래에 담았다. 우린 배치기니까!

오는 4월 12일 발매되는 배치기의 ‘두 마리’는 타이틀곡 ‘두 마리’를 비롯해 ‘콩깍지’ ‘아는 남자’ 등 총 5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이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꿈으로 당찬 컴백을 준비해 온 배치기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작업을 해낸 배치기만의 색깔이 가장 잘 묻어나 있는 음반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배치기는 그 동안 ‘사회에서’, ‘사랑 때문에’ ‘삶 속에서’ 느껴왔던 ‘피해의식’을 배치기답게 이야기했다. 배치기만의 솔직함과 위트로 어둡고 아프기만 한 ‘피해의식’을 배치기스러운 ‘음악’으로 만들어냈다.

하지만, 배치기가 노래하는 그들의 ‘피해의식’은 그들만의 피해의식이 아니다. 배치기 멤버 ‘탁’과 ‘무웅’이 아닌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한 청년으로 느끼는 ‘그것’을 노래했기에 이 시대의 많은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솔직한 음악을 하고 싶어 부족함 마저 숨김없이 음반에 담았다는 배치기는 이번 미니앨범에 남다른 애착을 보이며 그 여느 때 보다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 No! 우린 ‘두 마리’!!

음악을 통해 스스로의 인생을 비하하며 부르짖었던 탁과 무웅, 배치기. 저마다 다른 고민들 속에서 ‘언제쯤 사람답게 살아 볼까’라는 의문에도 희망을 품은 채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젊은이들의 모습에서 ‘동물적’영감을 얻은 배치기가 ‘사람답게 살고 싶어’ 스스로 ‘두 명’이 아닌 ‘두 마리’가 되었다.

앨범명이자 타이틀곡인 ‘두 마리’는 출구 없는 미로 속에 갇힌 요즘 젊은이들의 안타까운 모습을 ‘해학’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뽕끼’ 가득한 사운드의 환상적인 조화가 듣는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들 정도로 신나는 곡이다.

타이틀곡 ‘두 마리’는 드렁큰타이거, 리쌍, 쌈디 등 내로라하는 힙합 뮤지션과의 음반작업으로 한국의 대표 힙합 프로듀서 겸 래퍼로 인정받은 랍티미스트(Loptimist)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특히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최강의 펑크/소울 빅밴드인 ‘Hot Pants Road Club’의 ‘브라스’ 파트 멤버들이 직접 연주한 최고의 ‘브라스’연주가 더욱 흥을 돋군다.

힙합계의 악동 배치기는 뮤직비디오도 남다르다. 그들은 ‘두 마리’ 뮤직비디오에서 16bit 게임 캐릭터로 변신, 엄친아에게 빼앗겨 버린 첫사랑 매리의 마음을 얻기 위한 ‘두 마리’가 되어 짜증나는 세상과의 처절한 배틀을 그렸다. 또,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제목 ‘To Mary‘는 M/V 내용처럼 ‘메리에게’로, 한글 발음 그대로의 영어표기 ‘두마리’로도 풀이 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까지 있어 구석구석 배치기 다운 위트를 보여주고 있다.

专辑《배치기 - 두 마리》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역시 배치기 (Definitely Baechigi)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콩깍지 (Bean Pod)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아는 남자 (The Man Who Knows) (Feat. Dawn)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4 두 마리 (Two Mari / Two Dogs)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5 잘 부탁해 (Please Take Care)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群星的精选专辑

全部328张专辑

배치기 - 두 마리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