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群星 - Operastar 2011 Part.5

专辑:
Operastar 2011 Part.5
歌手:
韩国群星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5-01
风格:
K-POP
授权单位
CJ E&M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경악적 대반전!

<오페라스타 2011> Part5 출시!



"경악적인 대반전!"

국내 최초로 록, R&B, 발라드, 트로트, 댄스, 힙합,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아마추어가 되어 오페라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tvN <오페라스타2011>의 세미파이널 무대의 현장 음원 ‘오페라스타 2011 Part5’ 공개!



지난 30일 밤 11시 생방송된 tvN <오페라스타2011>의 결승 진출자를 결정짓는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테이가 ‘Vesti la giubba (의상을 입어라)’로 외로운 삐에로의 분노와 절망을 파격적인 분장과 어우러져 완벽에 가깝게 표현하여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한편JK김동욱은 ‘Un amore cosi Grande (위대한 사랑)’으로 2위를 차지 테이와 함께 결승에 진출하였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임정희는 ‘Vissi d'arte, vissi d'amore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로 온몸을 다해 토스카의 감정을 표현하며 불가능을 가능케 했다는 찬사를 받았으며, 문희옥은 먼저 떠난 동생을 떠올리며 ‘Pie Jesu (자비로운 예수님)’를 안정적으로 불러 출연 이후 최고의 찬사를 받았지만, 아쉽게도 임정희, 문희옥 모두 결승 진출에 실패해 탈락하였다.

한편 <오페라스타 2011>의 음원은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져 가는 관심을 반영하듯, 임정희의 Habanera (하바네라), 테이의 Non Ti Scordar Di Me (물망초) 등 음원 주요 사이트의 클래식 차트를 점령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专辑《Operastar 2011 Part.5》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Pie Jesu (자비로운 예수님) - Moon He Ok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Vissi d'arte, vissi d'amore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 Lim Jeong Hee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Vesti La Giubba (의상을 입어라) - Tei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群星的精选专辑

全部327张专辑

Operastar 2011 Part.5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