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群星 - Operastar 2011 Part.4

专辑:
Operastar 2011 Part.4
歌手:
韩国群星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4-24
风格:
K-POP
授权单位
CJ E&M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반전!

<오페라스타 2011> Part4 출시!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반전!"

국내 최초로 록, R&B, 발라드, 트로트, 댄스, 힙합,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아마추어가 되어 오페라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tvN <오페라스타2011>의 네 번째 무대의 현장 음원 ‘오페라스타 2011 Part4’ 대공개!



지난 23일 밤 11시 생방송된 tvN <오페라스타2011>는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JK김동욱이 러시아 집시 민요 ’Hommage-Valse, Op.21 (Очи Чёрные) (검은 눈동자)’를 불러 1위를 차지했으며, 테이는 E lucevan le stelle (별은 빛나건만)로 사형수의 비통한 심정을 잘 표현해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음에도 불구, 아쉽게 2위에 머물렀다.

임정희는 Quando me'n vo' (거리에 나 홀로 나갈 때)로 폭발적 가창력을 보여줬으며, '오페라'에 도전해 중장년층의 희망이 된 문희옥은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기립박수를 받았다.

한편 김창렬은 가사를 틀리는 실수로 실력 발휘를 제대로 하지 못해 네 번째 무대를 마지막으로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됐다.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는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성악가 서정학이 두 번째 무대에서 JK김동욱이 도전했던 ‘나는 거리의 만물 박사(Largo al factotum della Clitta)’로 스페셜 무대를 펼치며 진정한 오페라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한편 <오페라스타 2011>의 음원은 테이의 Non Ti Scordar Di Me (물망초)가 음원 주요 사이트의 클래식 차트를 1위를 차지 하는 등, 각종 클래식 차트를 음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专辑《Operastar 2011 Part.4》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Puccini: Un Bel Di, Vedremo (어느 맑게 갠 날)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Puccini: Quando Me'n Vo' (거리에 나 홀로 나갈 때)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Puccini: E lucevan Le Stelle (별은 빛나건만)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4 Rossini: Largo Al Factotum Della Clitta (나는 거리의 만물 박사) 듣기)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群星的精选专辑

全部327张专辑

Operastar 2011 Part.4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