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eeze - 브리즈 Breeze

专辑:
브리즈 Breeze
歌手:
The Breeze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6-03
风格:
摇滚
授权单位
네오위즈인터넷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THE BREEZE

2011년 릴레이 형식의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브리즈‘. 90년대 초 시애틀을 중심으로 암울하고 광포한 음악을 쏟아내던 그런지 락에 서정성과 멜로디 라인을 곁들인 포스트 그런지 락의 영향을 받아 국내 밴드로서는 보기 드물게 직설적이고 강력한 사운드를 구사하고 있는 4인조 밴드 브리즈! 산들바람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다. 언제, 어디서 왔는지도 모르게 다가와 어느 순간 돌아보니 곁에 머물러 있는 그런 존재이고 싶다.



브리즈는 각자의 음악적 기량은 물론 오랜 음악적 인연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팀워크가 장점이다. 10대 후반에 재즈 아카데미 학원에서 만난 이들은 한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겪어야 하는 군복무 문제로 각자 따로 음악 활동을 하다 함께 밴드를 만들자던 약속을 10년이 지난 2002년에야 지킬 수 있었다.



1집, 2집에 이어 이번 미니앨범도 작곡, 작사, 편곡, 스트링 편곡, 연주, 프로듀싱까지 자체적으로 해결할 만큼 음악적 욕심이 강한 밴드이다. 밴드의 프런트 맨인 강불새는 작곡은 물론 2집 작사를 도맡을 만큼 음악적 재능이 높다. 시애틀 그런지 4인방 (너바나, 펄 잼, 사운드 가든, 앨리스 인 체인스) 모두에게서 영향을 받은 탓에 에디 베더와 크리스 코넬을 특히 좋아한다.

专辑《브리즈 Breez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Alone Again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너무나 눈부신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The Breeze的精选专辑

全部0张专辑

브리즈 Breez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