智善 - 바람 (Single)

专辑:
바람 (Single)
歌手:
智善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6-10
风格:
K-POP
授权单位
로엔엔터테인먼트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솔로가수로 독립한 여성싱어송라이터 지선이 오랜 침묵을 깨고

2년 만에 새 앨범 ‘바람(wish)’으로 다시 돌아온다.



‘바람(wish)’은 말그대로 “어떤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을 뜻하는 말로 수록곡 3곡 모두 자신의 바람을 담아 누군가에게 띄우는 편지 형식의 가사로 이루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009년 첫번째 솔로앨범 ‘인어.. 집으로 돌아오다’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던 지선은 이번 앨범에도 본인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자신이 가장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기억과 감정들을 꺼내 가사로 써내려갔다.



타이틀곡 ‘바람아 불어라’는 놓아주어야 하는 사랑의 인연에게 쓰는 편지로 지난 사랑으로부터 아름답게 멀어지고 싶은 바람을 담아 좀처럼 잊혀지지 않는 지난 사랑을 애써 마음에서 떠나보내려하는 슬픔과 아픈 이별을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기를 소원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두번째곡 ‘Ever After’는 축복하고 싶은 바람을 담아 이런저런 인생의 여정들을 지나 결국 만나게 된 사랑의 인연에 감사하는 마음을 보내는 편지, 세번째곡 ‘Thanks to’는 가족들, 친구들, 동료들과 오랜 팬들을 포함해 곁에 있는 소중한 인연들에게 위로가 되어주고 싶은 바람을 담아 고마운 마음을 보내는 편지이다.



지선이 이번 앨범에서 가장 중요시한 것은 ‘자연스러움’으로 강요하지 않는 슬픔, 요란하지 않은 기쁨, 낯설지 않은 감동을 지선의 가장 자연스러운 목소리와 솔직한 이야기들로 표현하고 있으며, 악기 구성 역시 군더더기 없이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스트링만으로 또 다른 ‘바람(wind)’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편안하고 담백한 곡들로 가득 채웠다.



이번 앨범은 마치 몸에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들어 질리지 않는 건강식처럼, 매일 배불리 들어도 체하지 않는 편안한 느낌의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이다.

专辑《바람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바람아 불어라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Ever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Thanks to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智善的精选专辑

全部3张专辑

바람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