吴允惠 - 멍투성이 (Single)

专辑:
멍투성이 (Single)
歌手:
吴允惠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6-10
风格:
K-POP
授权单位
CJ E&M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오윤혜, 첫번째 미니 앨범 발매전 “멍투성이”로 음원 선공개

“천상가수, 목소리로 모든 걸 표현한다”

“가슴을 파고드는 오윤혜표 보컬”

휘성 빅마마 거미등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한 m-boat에서 2007년 “I wish”로 포스트 거미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 그동안 3장의 싱글앨범, 2장의 프로젝트앨범, 다양한 피처링 활동을 통해 음악마니아들에게 확실하게 자리매김을 한 오윤혜가 2011년 “멍투성이”로 가슴을 파고드는 보컬로 돌아왔다.

더 이상 누군가 생각나는 보컬, 포스트거미가 아니라 그녀만의색깔 오윤혜표 명품보컬이 완성되어 돌아왔다.

지난 공백기가 무색할만큼 탁월한 보컬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이지않는 곳에서 보컬에 매진했는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꾸준한 작곡과 작사공부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면모까지갖추고 있어 앞으로 그녀의 행보에 많은 기대감까지 갖게 한다.



“그 누구도 따라 올수 없는 명품보컬”

배우는 카메라를 통해 모든 걸 표현하듯 가수는 목소리를 통해 모든 걸 표현해야한다. 이 말을 입증하듯 이번 싱글타이틀곡 “멍투성이”를 들어보면 오윤혜만의 곡 해석력과 탁월한 표현력 유감없이 발휘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곡의 대한 흡입력을 극대화하고 있어 천상 가수라는 말이 무엇인지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멍투성이”는 작곡가 j&s의 곡으로 이별 후 전해지는 주체할 수없는 가슴시린 감정이 잘 묻어나는 곡으로 “사랑아 가지 말고 기다려”, “한밤중에 걸려오는 모르는 전화번호”라는 애절한 가사는 누구나 한번쯤 가슴은 시리지만 하지만 가슴속깊이 간직한 첫사랑의 날카로운 양면의 감정을 곡이 끝날 때 쯤 끄집어내 생각나게 하는 곡이다.

특히 호흡하나하나까지 감정이 묻어나는 오윤혜만의 보컬에 “추노” “도망자” “마이더스” 일본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른 ‘장근석 싱글앨범’등 국내최고의 드라마에서 현을 담당했던 서현일, 기타의 정재필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1년 6월10일 온라인 음원공개를 시작으로 공식활동에 들어가는 오윤혜는 그간 그녀의 라이브무대에 목말라있는 대중에게 라이브무대에서 미쳐 보여주지 못한 가슴벅찬 감동을 오랫동안 상처입은 이들에게 오윤혜 그녀의 목소리가 위로의 눈물이 될것으로 생각된다.

专辑《멍투성이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멍투성이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너라서 고마워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멍투성이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吴允惠的精选专辑

全部2张专辑

멍투성이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