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S - Ames Room Vol.2 (Single)

专辑:
Ames Room Vol.2 (Single)
歌手:
Jewelry S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9-21
风格:
Dance-Pop
授权单位
로엔엔터테인먼트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사랑의 영속성을 믿는 “착각의 방(Ames Room)”그 두번째 이야기

‘됐지 뭐...’



‘널 사랑해 너만을 사랑해 달콤한 너의 목소리‘

‘널 이해해 모두 다 용서해 너에게 닿지 않을 목소리’



의도하지 않은 오해와 갈등, 이로 인한 이별은 오래도록 미련과 아픔을 남긴다.

절대적이고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의 배신 앞에 힘없이 무너진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담아냈던 착각의 방(Ames Room) 첫번재 이야기는 슈프림팀과 영준(브라운아이드소울)의 콜라보를 통해 2010년 가을을 적셨다면, 착각의 방(Ames Room) 두번째 이야기는 예기치 않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들의 이야기로 2011년 슬픈 가을을 준비한다.



‘죽을 만큼 좋아하잖아 그걸로 됐지 뭐, 다 울고 나면 모두 괜찮아 질 거야!’

‘죽을 만큼 아파했잖아 그걸로 됐네 뭐, 또 웃고 나면 상처는 나아 질 거야’



사랑하는 사람이 날 사랑하는지 알고 싶은 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는 관심사항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궁금증은 예기치 못한 부작용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대방의 마음을 떠보려 던진 ‘해어져’ 라는 말, 하지만 그 말을 채 주워담기도 전에 체념하듯 날아온 ‘그래’ 라는 말, 자존심을 내주기 싫어 되돌리지 못한 이별..

이런 오해와 이별은 미련과 아림으로 오래도록 우리를 괴롭힌다.

‘Ames Room’ 두번째 이야기는 이런 이별을 맞이한 여자들의 이야기 이다.



‘너 없인 못 사는데, 숨 쉴 수 없는데 어쩔 수 없지 뭐’

담담하게 사랑의 종말을 받아들이는 듯 하지만 곱씹어볼수록 결코 그렇지 않은 가사, 이와 달리 밝은 멜로디와 곡의 분위기는 그 내면의 아픔과 극복을 더 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2011년 가을 정말 많은 걸 그룹이 활동을 하고 있다. 그 중에 쥬얼리, 그 중에 새 멤버 쥬얼S가 ‘Ames Room’ 두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가수의 캐릭터로 채색되기 쉬운 음악 안에서 ‘Ames Room’이라는 새로운 이야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해줄 캐릭터와 가창력을 만나기는 그리 쉬운 일은 아니었다.

왜? 쥬얼리S 인지에 대한 답은, 이제 스무살이 되어 두번째 이별을 맞이한 여자를 표현하고 싶었던 프로듀서의 의도가 잘 녹아있는 노래를 들어보면 고개를 끄덕이게 될 것이다.



대중들이 사랑하는 뮤지션들의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고자 김건우프로듀서와 ‘LOMO’가 합작한 프로젝트 앨범 ‘Ames Room’의 두 번째 이야기는 ‘Ames Room’프로듀서 ‘김건우’와 멜론 Songwriter(Singer-Songwriter) 발굴 프로젝트 ‘Take#1’ 첫번째 수상자 ‘오근탁’ 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인 작곡가 ‘오근탁’은 첫번째 데뷔 음원 ‘김필’의 ‘바보같이 또 울어요’이후에 ‘Ames Room’에 참여하는 기회를 잡으며, 대중음악 작곡가로서의 길을 차근히 밟게 되었다.



‘Ames Room’ 두번째 이야기는 2011년 9월 2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专辑《Ames Room Vol.2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싱글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Jewelry S的精选专辑

全部2张专辑

Ames Room Vol.2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