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Kiz - 노스텔지아 Part 3-2 (Single)

专辑:
노스텔지아 Part 3-2 (Single)
歌手:
Monday Kiz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10-05
风格:
K-POP
授权单位
CJ E&M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이별하는 그녀에게 전하는 슬픈 멜로디…



<Nostalgia Part 3-2(노스텔지아 파트3-2)>로 돌아온 먼데이키즈

카리스마 리더 이진성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전하는 이별의 노래



가을… 감성보컬그룹 먼데이키즈가 <Nostalgia Part 3-2(노스텔지아 파트 3-2)>로 돌아왔다.



이번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노스텔지아 파트 3-2>는 먼데이키즈의 카리스마 리더 이진성의 솔로 곡으로 쓸쓸하게 느껴지는 가을 감성에 잘 어우러지는 노래 ‘다음 사람에게는’을 선보인다.



‘다음 사람에게는’은 1999년 발표한 정재욱의 <Foolish Separation>의 수록 곡으로, 다음 년도인 2000년에 조성모가 3집 <Let Me Love>에 리메이크 해 수록했다. 이후 2003년 발매된 컨필레이션 앨범 <연가>에 다시 한번 조성모의 ‘다음사람에게는’이 수록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이미연과 명실상부한 한류스타 류시원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며 재조명 받았다.



‘다음 사람에게는’은 국내 최고의 감성 발라드 작곡가 이경섭이 작곡했으며, 작사가 강은경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롭게 리메이크 된 먼데이키즈의 ‘다음사람에게는’은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함을 더했으며, 파워 풀 한 드럼 킷이 이진성의 슬픈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먼데이키즈만의 ‘다음 사람에게는’을 완성시켰다.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창법과 허스키한 보이스가 이별에 대한 아픔을 애잔하게 담아내 원곡의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다음 사람에게는’의 큰 특징인 나레이션에 이진성이 직접 참여해 감성 가득한 목소리 연기도 들을 수 있는 것 또한 매력이다.



쓸쓸해진 가을.. 외로움을 달래 줄 따뜻한 음악 ‘다음 사람에게는’과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

专辑《노스텔지아 Part 3-2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다음 사람에게는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다음 사람에게는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Monday Kiz的精选专辑

全部15张专辑

노스텔지아 Part 3-2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