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群星 - V.A. - 일밤 오늘을 즐겨라 록 프로젝트 (Signle)

专辑:
V.A. - 일밤 오늘을 즐겨라 록 프로젝트 (Signle)
歌手:
韩国群星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2-20
风格:
摇滚
授权单位
로엔엔터테인먼트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오늘을 즐겨라>의 세 번째 음반 프로젝트인 ‘록을 즐겨라’ 대한민국의 대표 로커인 윤도현과 김종서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률을 자랑했다. 오늘을 즐겨라 출연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한 무대였던 만큼 결과도 성공적이라는 평!



매력적인 후렴 부분이 인상적인 김종서 곡의 주인공은 바로 정형돈과 루나! 1차 오디션에서 최악의 점수로 좌절했던 정형돈 그리고 눈물의 오디션으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는 루나가 이뤄낸 우승이기에 더 큰 메시지를 전해준다. 제목처럼 힘든 일이 있더라도 털어내고 점프(Jump)하라는 메시지로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성격과도 닮아있는 노래다.



특히 제목 옆에 있는 ‘하트(♡)’ 는 사랑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언제나 뛰고 있는 심장을 의미하기도 한다. 뛰고 있는 심장만큼 당신의 열정도 쉬지 않길 바라는 두 사람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노래로 슬프거나 괴로운 일이 있을 때 루나와 정형돈의 경쾌한 목소리는 큰 위로가 되어줄 것이다.



<오늘을 즐겨라>를 위해 흔쾌히 곡을 내준 두 번째 주인공은 바로 윤도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커로 이번 오즐 음반 프로젝트를 위해 기꺼이 노래를 내주었다. 에너지가 넘치는 듯한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 윤도현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김현철과 구지성 커플!



선천적인 음치로 노래 부를 때마다 자신감이 없었다는 김현철은 희망을 전달해주는 메시지 강한 가사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힘들고 좌절 할 일이 많은 요즘 시름을 잊고 자신을 믿어보라는 자기최면과 같은 노래로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적절히 어우려져 신나는 록을 완성시켰다. 김현철과 구지성이 전하는 희망가처럼 듣는 이들에게도 이들의 희망이 전달해지기 바라는 마음이다.

专辑《V.A. - 일밤 오늘을 즐겨라 록 프로젝트 (Sign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Jump♡ - Luna, 정형돈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희망가 - 구지성, 김현철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群星的精选专辑

全部327张专辑

V.A. - 일밤 오늘을 즐겨라 록 프로젝트 (Sign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