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孝利 - 기억해 (Single)

专辑:
기억해 (Single)
歌手:
李孝利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7-13
风格:
K-POP
授权单位
CJ E&M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마이크를 든 이효리, 두 번째 노래기부 <기억해>

베란다 프로젝트 이상순 작곡, 윤영배 작사, 함춘호 연주

수익금은 전액 유기동물보호소의 이전비용으로 사용



버려진 생명을 위한 노래-

한 때 사람에 의해 길들여지고 사랑 받던 동물들이 사람의 이기심으로 인해 버려지고 고통스럽게 생을 마감하는 현장을 바라본 이효리가 베란다 프로젝트의 이상순, 유재하 가요제 출신의 윤영배와 함께 유기동물에 대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그 어떤 곡보다 마음을 담아 부른 노래, 이효리의 음색이 잘 어울리는 이상순의 선율, 짠하게 다가오는 윤영배의 노랫말,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재능을 기부해 만든 곡, <기억해>.

이 노래의 수익금은 전액 유기동물보호소의 이전 비용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저에게 끊임없는 애정을 표현해주는 우리 순심이.

제가 주는 사랑보다도 더 많고 큰 사랑을 주는 이 아이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평생을 한결같이 곁에서 지켜주어야 할 작고 여린 생명이라는 생각에 책임감을 가지게 됩니다. 부담이 아닌 책임감이 있어야 우리의 반려동물들을 무지개다리 넘어갈 때까지 함께 할 수 있을 거에요. 반려견과 반려묘를 맞을 때 한번 더 생각해 주세요. 잠깐이 아니라 평생을 함께 할 마음이 되어 있는지를요.’



이효리와 재능기부

이효리는 네이버 재능기부 재능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노래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재능기부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갖고 있는 유명인들이 블로그 컨텐츠로 재능을 나누면, 이에 공감하는 블로거들과 네이버가 해피빈 콩을 모아 기부로 완성하는 캠페인입니다.

이효리는 재능기부 캠페인에 열 번째 이웃으로 참여하게 되었고, 적극적으로 기부금을 모을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던 중 노래 기부를 결심, <남아주세요>와 <기억해>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 이 노래의 수익금은 전액 안성평강공주보호소의 이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입니다.

专辑《기억해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기억해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李孝利的精选专辑

全部8张专辑

기억해 (Single)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