张真英 - Vocalist

专辑:
Vocalist
歌手:
张真英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07-13
风格:
K-POP
授权单位
다날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보컬리스트 장진영 첫번째 미니앨범



실력파 알엔비듀오 [By진성]과 #2002 - The First Performance #001 [BlackBeat]를 통하여 특유의 가창력을 입증 하였으며 SM을 비롯 대형기획사 조력자로 스타들의 보이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장진영의 미니앨범(Vocalist)이 발매 되었다.



타이틀곡 ‘세상에 이런일이’는 고대하던 연인을 만난 환희와 설레임을 표현한 곡으로 뮤지컬적 요소와 일렉트로닉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미디엄 곡이다. 신스테마와 견고함을 겸비한 장진영 특유의 고음역 보컬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고 있으며 김형중 박정현등의 세션으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은 랩퍼 MQ와 동방신기 슈주의 보컬을 지도했던 명품보컬 전율(戰慄)의 참여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키고 있다. 케이윌 바비킴 디아(DIA)등을 작업했던 작곡가 이정규 최문규 콤비의 작품이다.



최근 가장 주목 받는 피아니스트 [윤한]이 피아노 연주곡으로 발매하여 인기를 모았던 ‘그대를 그리다’는 장진영이 디렉팅하고 참여했던 KBS [성균관스캔들] 러브테마 OST 곡으로 드라마 버전의 감성과 대조되는 터질듯한 호소력을 감상 할 수 있다. 최고의 연주팀 융스트링의 화려한 연주와 [패션70, 쏘울스페셜]등 인기드라마 OST 참여했던 최고의 편곡자 에메네스의 감성적 어레인지로 2010 성균관의 추억을 되새기게 하고 있다.



이 밖에도 떠나간 연인에 그리움을 담은 가삿말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그림자’와 퍼커쉬브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Sunshine Love’가 수록되어 보컬리스트 장진영의 다양한 감성이 선보여 지고 있다.



숨은 조력자에서 대중의 아티스트로 귀환을 알리는 장진영의 첫 번째 미니앨범(Vocalist)에 귀를 기울여 보자.

专辑《Vocalist》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세상에 이런일이 (Feat. MQ)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그대를 그리다 (KBS 성균관 스캔들 러브테마)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그림자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4 Sunshine Love (Feat. Question)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5 세상에 이런일이 (Feat. MQ)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张真英的精选专辑

全部1张专辑

Vocalist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