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影视原声 - 没关系,爸爸的女儿 OST Part.1

专辑:
没关系,爸爸的女儿 OST Part.1
歌手:
韩国影视原声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0-12-06
风格:
电视原声
授权单位
다이렉트미디어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첫 방송 호평에 'OST'도 착해!

나윤권, 우이경 등 ‘OST 베테랑’ 참여, 드라마 감동 UP!

지난 22일 밤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이 문채원, 박인환, 최진혁 등 주연 배우들의 호연과 '딸바보‘ 박인환의 눈물어린 부정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순조로운 첫 출발을 시작, 드라마에 삽입된 OST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성, 이희진, 동해, 강민혁, 남지현 등 가수 출신 연기자들의 대거 포진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괜찮아, 아빠딸>은 철부지였던 막내 딸 은채령(문채원 분)이 아빠(박인환 분)의 사고로 집안이 몰락하자 그제야 아빠의 희생과 노력을 깨닫고 꿋꿋이 헤쳐 나가며 진정한 가족애를 찾는다는 내용으로 전작인 ‘닥터챔프’를 잇는 착하고 따뜻한 가족 드라마란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드라마 엔딩에 삽입된 곡 ‘바보랍니다’는 실력파 보컬 그룹 ‘Garden & 티지어스’ 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기대’, ‘나였으면’ 등을 부른 감미로운 발라드의 왕자 나윤권의 가슴 절절한 보이스가 만나 드라마의 감동을 더했다.



깨진 유리를 손에 쥔 것처럼 짓물러진 아픔이 남아있어서/

이런 사랑을 삼킬때마다 눈물에 또 겁이 나서 그대를 찾죠/

난 바보랍니다 참 바보같아서 그저 그냥 이렇게 뒷모습만/

바라보면서 가슴 아파해도 내 마음만 알아준다면 그걸로 돼요/



등의 가사는 행복하고 평온하기만 했던 가정에 불어 닥칠 시련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무모한 희생의 아픔을 연상케 하며 등장인물들의 열연에 빛을 발하게 했다.



또한 드라마 중간 중간 삽입되는 댄스곡 ‘I Wanna be your love’

는 가수 ‘앤디’, ‘쿨’ 등의 노래를 히트시킨 작곡가 위종수의 곡으로 드라마 '스타일', '내조의 여왕', '新 현모양처' 등의 OST에 참여한 우이경이 톡톡 튀는 밝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슴 먹먹한 감동을 안기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가족간의 따뜻한 사랑과 가슴 끓는 부정을 통해 희망을 얘기하는 착한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은 매주 월화 SBS를 통해 밤 8시 50분 방송된다.

专辑《没关系,爸爸的女儿 OST Part.1》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바보랍니다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I Wanna be your love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韩国影视原声的精选专辑

全部420张专辑

没关系,爸爸的女儿 OST Part.1的评论

正在载入,请稍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