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路[Eru] - 아프지마 (Single)

专辑:
아프지마 (Single)
歌手:
李路[Eru]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2-12-28
风格:
Dance-Pop
授权单位
로엔엔터테인먼트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标签:

中速 CD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新한류의 중심 이루, 디지털싱글 ‘아프지마’ 발표!! 2012년 12월 28일 12시, 음원 사이트 전격 공개!! 묘하게 가슴을 울리는 이루의 특별한 감성 댄스곡!! ‘아프지마’

최근 ‘까만안경’, ‘미워요’ 등으로 인도네시아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이루!! 인도네시아에서 국민적 관심을 받으며 최초로 한국어로 제작된 ‘까만안경’ 음반의 완판, 영화 ‘헬로우 굿바이’ 티켓 연일 매진, 게릴라 콘서트 2만명 동원, 한국 가수 최초 인도네시아 지상파 방송 출연 등 연일 이례적인 돌풍을 일으키며 新 한류의 중심으로 떠오른 이루가 새 디지털싱글 ‘아프지마’를 전격 발표한다.

오는 28일 새롭게 발표하는 이루의 디지털싱글 ‘아프지마’는 올 한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히트메이커로 급부상한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여성 아이돌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피쳐링과 랩 작사를 직접 맡아 곡에 힘을 실었다.

이루의 새 디지털싱글 ‘아프지마’는 그 동안 이루가 보여줬던 곡 스타일과는 달리 잔잔하면서도 비트감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이루가 지닌 보컬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묘하게 가슴을 울리는 특별한 감성을 선보인다. 특히, 이루의 감성적인 보컬과 풍부한 표현력의 조합이 헤어진 연인에게 말하는 듯한 현아의 나레이션 랩과 어우러져 더욱 진한 애절함이 느껴진다.‘아프지마’는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지만 행복해지길 바라는 남자의 애잔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가 잔잔하고 감성적인 스트링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곡의 분위기를 한 층 돋운다.

신 한류의 역사를 새로 열고 있는 이루와 국내 최고의 스탭이 선보이는 이루의 새로운 음악이 가요계에 어떤 파장을 몰고 올지 그 귀추가 기대된다.

分享:

0

专辑《아프지마 (Single)》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아프지마(Feat. 현아)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李路[Eru]的精选专辑

全部4张专辑

아프지마 (Single)的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