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 Ordinary

专辑:
Ordinary
歌手:
BEAST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5-07-27
风格:
K-POP
授权单位
Universal Music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BEAST在27日发表迷你第八张专辑《Ordinary》前,20日抢先公开《Gotta Go To Work》,一经发行就"横扫"7大音源排行榜冠军,并在中国音悦台V榜连续两天蝉联第一。就像《Ordinary》日常、平凡的专辑主题一样,该专辑着重于讲述6名男生最平凡的、诚实的、真实的日常生活。

抢先公开歌曲《Gotta Go To Work》是装载超真实感情的爱情颂。以愉快、可爱面貌描述了不得不离开心爱的人而去工作的男人感到不舍的心情,褪去帅气魅力,以更加轻快氛围表达感情。

真实的内心与感性旋律完美结合在一起的歌词,给人留下了深刻印象。"希望你理解我,为了守护现在的幸福,我要去工作。我很忙,工作堆积如山,想一直随心所欲的给你买好吃的,创造美好的未来,希望理解我心。"

《Gotta Go To Work》是共鸣现实的爱情颂,主打歌《YeY》是离别歌曲。BEAST一直以来致力于歌唱"被甩"男人的哀愁心境,以及沉迷与分手恋人之间的回忆无法自拔等感情。打造'BEAST牌抒情曲'拥有独特感性的哀切抒情曲以及充满反转的强劲舞蹈,打造出了BEAST独有的风格。还有霸气的LIVE实力和龙俊亨的音乐天赋,为BEAST创造独有领域色彩产生了很大的影响。

此次专辑与之前推出的《Good Luck》、《12点30分》有着截然不同的氛围。BEAST主打歌《YeY》,是幻想逃逸之人痛快释放夏季夜晚的摇滚舞蹈歌曲。

装载着离别后忘记一切回忆,不再颓废、伤心、迷恋,尽情玩乐的内容。"放下一切,尽情享受"歌词会让陷入爱情后疲惫不堪人们产生共鸣,也有人评价说是"尽情痛苦"的反转舞蹈歌曲。此次专辑BEAST把现实的浪漫与离别的感情相结合,相信此心境会让大众无法忘怀。

비스트가 선사하는 한여름의 일탈 ‘예이 (YeY)’
여섯 남자의 평범한 일상의 이야기 [Ordinary]

선 공개된 ‘일하러 가야 돼’로 한차례 여심을 흔들었던 특별한 여섯 남자 비스트가 일상적인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여덟 번째 미니앨범 [Ordinary]로 돌아왔다.

지난해 ‘Good Luck’과 ‘12시 30분’을 통해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작곡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Good Life’의 기량을 마음껏 펼쳤던 데 이어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댄스곡 ‘예이 (YeY)’로 한여름의 일탈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용준형, 김태주로 구성된 ‘Good Life’의 프로듀싱 이외에도 이기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랙과 더불어 서로의 하모니를 이끌어내는 멤버들의 보컬 실력이 어우러진 트랙들은 오랜 시간 다져진 비스트의 실력을 가감 없이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발매되었던 곡을 개사해 앨범 내 보너스 트랙으로 실어 팬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려 한다.

한여름 밤의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타이틀곡 ‘예이 (YeY)’는 ‘Good Life’의 곡으로 묵직한 비트 위에 강렬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애절함이 묻어나는 도입부와 곡이 전개될수록 고조되는 폭발적인 후렴구는 사람과 사랑에 지친 이들에게 공감이 되는 가사와 어우러져 그야말로 ‘신나게 울어줄’ 댄스곡으로 완성시켰다.

특히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는 보는 즐거움은 물론, ‘Yey Yey Yey Yey’로 반복되는 후렴구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예이 (YeY)’가 가진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낸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색감과 함께 흥겨운 일탈을 꿈꾸는 이들을 대리 만족시켜 줄 만큼 풍부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사랑하는 이를 두고 일하러 가야 하는 남자의 아쉬움이 여심을 흔드는 댄스곡 ‘일하러 가야 돼’는 절제된 리듬과 감미로운 일렉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상함이 돋보이면서도 현실적인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감미롭게 한다.

한 편의 멜로 영화같이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세 번째 곡 ‘스위트 룸’은 도입부의 몽환적인 기타 선율과 일렉피아노 소리가 인상적인 힙합곡으로, 후렴구의 입체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가 곡을 한층 풍부하게 한다.

이 외에도 세련된 신스사운드와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곡 ‘그곳에서’와 이별의 괴로운 심정을 모두 가져가 주었으면 하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가져가’까지 평범한 한 남자의 이야기가 마치 하나의 영화처럼 펼쳐진다.

더불어 이기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Oh Honey’는 꿀처럼 달콤한 연인과의 사랑을 기타를 중심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편곡으로 표현해 사랑에 빠진 평범한 남자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해냈다.

특별히 이번 앨범의 보너스 트랙인 ‘I Think I Love You’와 ‘One Day’는 일본에서 먼저 발매되었던 곡을 한국어로 개사하여 앨범에 실었다.

이번 앨범 자켓 이미지는 여섯 남자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두 가지의 모습으로 담아냈다. 남성미 넘치는 비스트만의 모습을 담은 A Ver.에서는 시크함과 성숙한 섹시미를 느낄 수 있고, 소소한 일상의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B Ver.에서는 아직 소년의 발랄함을 가진 멤버들의 친근한 모습을 담고 있다.

확연히 다른 두 매력을 동시에 가진 비스트의 성격을 반영한 이번 콘셉트는 각 멤버의 반전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상쾌한 일탈을 선물할 비스트의 신나는 외침 ‘예이 (YeY)’

연이은 컴백 대란 속 내공을 보여줄 그들의 이야기 [Ordinary]가 기대된다.

分享:

0

专辑《Ordinary》的歌曲列表

购买这张专辑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1 예이 (YeY)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2 일하러 가야 돼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3 스위트 룸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4 그곳에서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5 가져가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06 Oh Honey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铃声

BEAST的精选专辑

全部16张专辑

Ordinary的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