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承焕 - 3+3

专辑:
3+3
歌手:
李承焕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5-09-21
风格:
K-POP
授权单位
KT Music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그 한 사람’ 원조 음색깡패 이승환, 깊고 달콤한 고백

이승환의 새 미니앨범 <3+3> 선 공개곡 ‘그 한 사람’은 지난해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에 수록됐던 곡으로, 이번 미니 앨범을 위해 새로운 편곡과 레코딩으로 선보이는 노래다.
이승환은 ‘그 한 사람’을 새롭게 녹음하며 원곡의 따뜻하고 섬세한 정서에 깊고 풍성한 감성을 채웠다. 무엇보다 이승환은 ‘그 한 사람’을 가장 포근하고 달콤한 보이스로 녹음해 원조 ‘음색깡패’가 들려주는 목소리의 감동을 리스너들에게 선사한다.
자신이 가장 아끼는 노래 중 하나를 다시 녹음해 발표하는 만큼 사운드도 월등히 고급스럽다. 유려하고 몽환적인 오케스트라 편곡은 제이슨 므라즈, 쉐릴 크로우, 킹즈오브레온, 가스 브룩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의 앨범에 참여한 데이비드 데이비슨(David Davidson)이 맡았다.

이밖에도 스티브 브루스터(Steve Brewster), 제이슨 웹(Jason Webb), 캔 송(Ken Song) 크레이그 넬슨(Craig Nelson) 등 세계 최정상급 연주자들이 녹음에 참여했으며, 레코딩은 네쉬빌의 오션웨이 스튜디오(Oceanway Studio)와 서울의 드림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자신이 이미 발표했던 곡에 열정과 에너지를 아낌없이 쏟아 편곡과 녹음을 완전히 새롭게 다시해 발표하는 건 뮤지션 이승환의 음악에 대한 완벽주의 성향을 보여준다. 또 사운드 트렌드 변화와 레코딩 테크닉의 발전에 누구보다도 앞서가는 아티스트 고유의 정체성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원곡에 큰 애정을 보냈던 리스너들에게 뮤지션이 보답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오로지 음악뿐이라는 이승환의 신념이 ‘그 한 사람’에 고스란히 녹아있다.

专辑《3+3》的歌曲列表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1 그 한 사람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2 다 이뻐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3 아무 말도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4 지구와 달과 나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5 참 쓰다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6 가만히 있으라

播放 收藏 歌词 下载

李承焕的精选专辑

全部0张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