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SF9于4月18日发行第二张迷你专辑《Breaking Sensation》回归。主打歌《轻易》 是一首以SF9的感受来讲述因离别受到的伤害和爱情痛苦的离别曲,是由Justin Bieber 《One Less Lonely Girl》、EXO《咆哮》等热门歌曲的制作人Hyuk Shin参与,更提高了大众的期待感。
SF9的迷你2辑《Breaking Sensation》中共收录了除主打歌《轻易》以外,《Intro;离别之际》、《Watch Out》、《捉迷藏》、《忍住不哭》、《为何这样》等共6首曲目,包含了从爱的开始到离别的瞬间,还有因此而受到的伤害、孤独的情感。
"부르릉"을 통해 남성미 넘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신예 'SF9'이 이번에는 애절한 이별을 노래하는 소년의 감성으로 돌아온다.
'SF9' 두 번째 미니앨범 [Breaking Sensation]의 테마는 '이별'이다. 사랑했던 것들로부터 이별하는 순간과 그로 인한 상처, 고독한 감정을 앨범 전반에 담았다. 타이틀 곡 "쉽다 (Easy Love)"는 이별의 상처와 사랑의 아픔을 'SF9'의 감성으로 풀어낸 이별송으로, 'SF9'은 인간관계를 랜선으로 결정짓는 미래 세계의 소년들로 변신해 이별의 슬픔을 날카로운 칼군무로 완성했다.
특히, 타이틀 곡 "쉽다"에는 'Justin Bieber'의 "One Less Lonely Girl", 'EXO'의 "으르렁" 등을 작곡했던 히트곡 메이커 '신혁'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특색을 극대화하여 그에 걸맞은 음악을 선보이는 '신혁'이 이번에는 'SF9'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특색을 어떠한 새로움과 중독성 있는 사운드로 조합하여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음악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쉽다" 외에도 "Intro;이별 즈음에" "Watch Out" "머리카락 보일라 (Hide and Seek)" "이러다가 울겠어 (Fall Down)" "왜 이래 (Why)" 등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전곡의 랩 가사는 래퍼 '영빈', '주호', '휘영', '찬희'가 썼으며 1020세대 또래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를 완성했다.
[Breaking Sensation]은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 앨범 [Burning Sensation] 이후 약 2개월만의 새 앨범이다. "팡파레" "부르릉"으로 활동하며 화려한 '칼동선'으로 주목 받은 'SF9'은 신곡 "쉽다"로 'SF9'의 트레이드 마크인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유지한 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本专辑因版权原因或者内容问题不提供试听与下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