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金俊秀) - Musical December 2013 With Kimjunsu

专辑:
Musical December 2013 With Kimjunsu
歌手:
김준수 (金俊秀)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3-12-18
风格:
K-POP
授权单位
뮤직앤뉴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标签:

中速 CD EP 韩国版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김준수, 김광석을 노래하다!
김광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수록곡, 감성 보컬리스트 김준수와 만나 스페셜 앨범 탄생!
<스치다> ‘린’과 함께 발라드 듀엣곡 선보여
<사랑이라는 이유로> ‘거미’ 피처링 참여

故 김광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의 개막 기념 스페셜 앨범 탄생! 올 겨울, 독보적인 대형 창작 뮤지컬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뮤지컬 <디셈버>의 수록곡들이 감성보컬 김준수를 통해 재해석되어 공연 시작(12월 16일)과 함께 관객을 만난다. 김광석과 김준수, 그리고 뮤지컬 <디셈버> 속 드라마를 엿볼 수 있는 특별 수록곡은 뮤지컬 넘버와는 또 다른 편곡으로 김준수의 매력을 전한다.

‘삶’과 ‘청춘’을 노래한 영원한 가객 김광석!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 김준수! 2013년 12월 김준수, 김광석을 노래하다!

이번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12월'은 김광석의 미발표곡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뮤지컬 <디셈버>는 김광석의 가창곡, 자작곡, 미발표곡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작품이다. 앞서 열린 뮤지컬 쇼케이스에서 김준수는 미발표곡 ‘12월’을 부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 뮤지컬을 참여 하는 이유가 충분 했다고 밝힐 정도로 아름답고 아련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첫사랑을 볼 수 없음에 아파하고 그리워하는 이 곡의 가사에서 한편으로 속절없이 떠나가버린 우리 시대 최고의 ‘가객’ 김광석에 대한 그리움도 묻어져 있는 듯 하다.

뮤지컬 <디셈버>에서 가슴 시린 첫 사랑의 주인공 ‘지욱’으로 출연하는 김준수는, 이번 앨범에 김광석의 미발표곡 ‘12월’을 비롯해 청춘의 이정표 ‘이등병의 편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사랑이라는 이유로’ 등 주옥 같은 김광석의 대표곡을 새로운 편곡으로 선보인다. 특히 뮤지컬 속 ‘지욱’의 테마 ‘스치다’를 대중가요의 느낌으로 편곡하여 감미로운 여성 보컬리스트 린과 함께 부르며 사랑의 순간을 절묘하게 표현했고, ‘사랑이라는 이유로’는 빈티지한 90년대 느낌을 살려 레트로 미디움 멜로디로 편곡, 호소력 짙은 여성 보컬 거미의 피처링으로 완성됐다.

올 겨울 전 세대를 위로하는 그(김광석)의 노래가 우리 곁을 찾는다! 시대의 아픔과 삶의 애환을 노래하던 김광석의 음악이 마음을 울리는 보컬리스트 김준수에게 재해석되어 12월 기적 같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专辑《Musical December 2013 With Kimjunsu》的歌曲列表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1 12월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2 스치다(Feat. 린)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3 사랑이라는 이유로(Feat. 거미)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4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5 이등병의 편지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6 12월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김준수 (金俊秀)的精选专辑

全部8张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