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Noel) - 빠담빠담 O.S.T Part.1

专辑:
빠담빠담 O.S.T Part.1
歌手:
노을 (Noel)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1-12-05
风格:
流行
授权单位
Loen Entertainment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标签:

原声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剧名】 Padam Padam / 吧嗒吧嗒 / 빠담빠담 / 吧嗒吧嗒...他与她的心跳声 
【导演】金圭泰 《IRIS》《他们生活的世界》《这该死的爱》《黄手帕》
【编剧】卢熙京《他们生活的世界》《我们真的爱过吗》《再见,独奏》
【演员】郑宇成、韩智敏、金范、罗文熙、金俊成
【类型】jTBC 创社纪念剧
【集数】20集
【播出】预计2011年12月5日

内容简介

《Padam Padam》  讲述的是一生浪荡、因朋友的阴谋而进入监狱服刑的杨强七(郑宇成饰)在偶遇活泼的兽医郑志娜(韩智敏饰)之后陷入爱河的故事。金范在这部电视剧中饰演相信自己是诞生在人间的天使的青年李国秀一角。“李国秀在救了身陷危险的郑宇成后,一直认为自己是郑宇成的守护天使。虽然有点意想天开,但却是个明朗单纯的青年,给此剧带来了乐趣和感动。”

韩国JTBC电视台创社纪念剧。由知名导演金圭泰指导,郑雨盛、韩智敏 、金范等主演。《Padam Padam》讲述的是一生浪荡、因朋友的阴谋而进入监狱服刑的郑雨盛饰演的梁江七在偶遇活泼的兽医郑志娜之后陷入爱河的故事。

명품 보이스 노을, ‘빠담빠담’으로 가슴을 뜨겁게 울리다.
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 OST Part.1, 노을의 ‘살기 위해서’ 12월 5일 런칭!

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의 OST PART.1, ‘살기 위해서’가 오는 12월 5일, 공개 된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원조 ‘노을’, 히트곡 제조기 오성훈, 그들의 만남이 올 겨울 발라드 계에 뜨거운 돌풍을 몰고온다. 5년 만에 컴백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4인조 보컬 그룹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은 ‘그리워 그리워’를 통해 변치 않은 애절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렸으며, 모든 차트의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멈춤 없이 고공행진 중이다. 오성훈은 디셈버의 ‘별이 될께’, CS Numbers의 ‘가슴으로 운다’, 나비의 ‘마음이 다쳐서’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이기도 하다.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뜨겁게 불태우는 남자의 열정이 보이는 ‘살기 위해서’의 가사는 노을의 성숙하고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합쳐져,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한다. 독백처럼 시작되며 후렴구에서부터 ‘내가 살기 위해서’ 라는 강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는 후반으로 갈수록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스케일과 파워풀한 표현들로 듣는 이들에게 가슴속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밑바닥 인생으로 절망에 빠져 사는 주인공 양강칠(정우성 분)과 과거, 지울 수 없는 아픔을 겪은 여주인공 정지나(한지민 분)의 애절한 사랑은 ‘살기 위해서’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드라마 ‘빠담빠담’은 Jtbc의 개국 드라마로써 정우성, 한지민, 김범 등의 화려한 캐스팅, 김규태 감독, 노희경 작가 등의 연출진만 보더라도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려는 제작진의 포부가 느껴진다.

드라마는 불가사의하고도 기적적으로 시간을 뛰어넘어 살아난 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되지만, 기적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인간에게 공평하게 늘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희망적인 판타지이다. 아름다운 선율의 오케스트라과 함께, 노을의 명품 보이스로 빚어낸 ‘살기 위해서’는 올 겨울 시청자들을 가슴 뜨겁게 할 작품이 될 것이다.

专辑《빠담빠담 O.S.T Part.1》的歌曲列表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1 살기 위해서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2 살기 위해서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노을 (Noel)的精选专辑

全部3张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