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原声带 - 컬러 오브 우먼 O.S.T Part.3

专辑:
컬러 오브 우먼 O.S.T Part.3
歌手:
韩国原声带
语言:
韩语
发行时间:
2012-02-15
风格:
流行
授权单位
로엔 엔터테인먼트
评分:

1 2 3 4 5

0人评分, 平均0

收藏:
收藏这张专辑
播放整张专辑 加入列表

标签:

原声

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剧名名:컬러 오브 우먼
中文名:女人的色彩
外文名:Color Of Woman
出品时间:2011年
制片地区:韩国
导演:金秀英
编剧:李诗贤,崔延智,全勇成,朴贤珍
主演:在熙,尹素怡,沈智浩,李秀景
类型:爱情,现代都市,情景喜剧

演员表

角色 演员
尹俊秀 在熙
卞素罗 尹素怡
王珍珠 李秀景
姜灿真 沈智浩

故事简介

在同一家化妆品公司上班的汴晓罗和王珍珠同时爱上了公司的老板- 魅力男 尹俊秀(在熙饰),两个人做的所有事都会有摩擦。
两个女孩虽然常常作对,但是有时团结,为了她们的爱情和成功而激烈的竞争,而展开了一场探究直率女和心计女心理的电视剧。

《女人的色彩》是在熙服兵役后的回归之作,由金秀荣导演执导,四位编剧联手打造。该剧讲述两个性格相似但又注定在各方面都成为对方最强竞争对手的女子,在遇到爱情和事业追求上互相在竞争中进步并培养出更坚固友情的故事。

채널A 수목 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 OST Part.3 2월 15일 공개!

원티드(Wanted)와 비오엠(BoM)의 콜라보, ‘이지수’의 ‘이런 내가 싫다’

신인 그룹 ‘BoM’의 보컬 ‘이지수’가 2월 15일 공개되는 채널A 월화 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의 OST Part.3, ‘이런 내가 싫다’를 통해 그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인다.

‘이런 내가 싫다’는 최근 ‘Wanted’ 3집(빈티지)으로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재석’이 직접 작사, 작곡을 했으며, 여기에 ‘이지수’의 우수 젖은 목소리를 더해 애절함을 잘 살려낸 곡이다.

시작부터 음악의 슬픈 테마를 잘 표현해낸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공동 작곡을 한 피아니스트‘AEV’의 슬픈 피아노 선율과 ‘이지수’의 섬세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떠나간 옛 여인을 잊지 못한 마음과, 아무것도 할 수 없이 포기 해야 한다는 가사는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이지수’는 2011년에 데뷔한 남성 4인조 그룹 ‘BoM’에 새로 합류한 멤버이지만, 데뷔 7년차를 맞이하는 실력파로써 젊은 나이에 맞지 않는 성숙한 매력의 보이스를 가지고 있다. 2006년 1집 앨범을 시작으로 마이걸 OST ‘남자의 향기’ 등 각종 드라마 OST를 통해 실력을 입증했다.

작곡가 ‘김재석’은 최근 3집(빈티지)을 발표한 ‘Wanted’의 멤버로 그만의 확실한 보이스 컬러와 음악적 색깔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음악가이며, 이번 '컬러 오브 우먼' OST Pt.3 ‘이런 내가 싫다’에 직접 코러스까지 담당하는 애정을 보였다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여자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통해 일에 대한 성공, 사랑에 대한 욕망, 달달한 로맨스 등 공감백배 스토리들을 시추에이션 형식으로 표현 해낸 채널 A 월화 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 네 남녀가 복잡하게 얽히고 설켜 일과 사랑에 있어서 사사건건 맞부딪혔던 사각 관계가 자신들이 진정 원하는 행복을 모두가 찾아가는 '해피엔딩'으로 최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2월 15일 공개되는 '이지수'의 ‘이런 내가 싫다’는 드라마 속 애절했던 사랑들을 잘 표현 하여,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기억되는 노래가 될 것이다.

专辑《컬러 오브 우먼 O.S.T Part.3》的歌曲列表

序号 歌曲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1 이런 내가 싫다

播放 收藏 歌词 下载

02 이런 내가 싫다 (inst.)

播放 收藏 歌词 下载

韩国原声带的精选专辑

全部241张专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