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九家之书》(구가의 서 / Gugaui Seo),为韩国MBC自2013年4月起播出的月火连续剧。由《荣光的在仁》、《面包王金卓求》姜银庆作家执笔,与《绅士的品格》、《秘密花园》申宇哲导演联手打造。
剧名:九家之书
外文名:구가의 서 /Gugaui Seo/九家의 书
年份:2013年
地区:韩国
类型:幻想,武侠,古装
首播:2013年4月8日
导演:申宇哲
编剧:姜银庆
集数:预定24集
单集片长:约70分钟
播出平台:MBC月火剧
演员:李升基,裴秀智,李侑菲,刘延锡,李沇熹
接档:《马医》
同档期竞争作:SBS《张玉贞,为爱而生》;KBS:《职场之神》
剧情简介
《九家之书》是围绕半人半兽的崔江置为了成为人而展开的武侠剧,虽然无法成为人,但他比任何人都更加努力生活,该剧将讲述他孤军奋战的过程。
MBC 월,화 미니시리즈 ‘구가의 서’OST part.7
너 하나야 - 포맨
‘담여울(수지 분)’의 진심 어린 마음을 알아가면서 진정한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반인반수 ‘최강치(이승기 분)’에게 펼쳐지는 시험과 고난, 사랑과 열정, 배신과 상처 등의 그 숱한 인간사의 희로애락을 겪으면서 진정한 인간애와 자아를 발견해가는 과정을 그린 MBC 월,화미니시리즈 “구가의 서”.
회를 거듭할수록 네티즌의 호평을 받으며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구가의 서“가 시청률뿐만 아니라, 음원 차트에서도 공개되는 OST마다 상위권 랭크를 이어가는 가운데, ‘구가의 서’ Part.7의 주인공에 최고의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포맨’이 배치됐다.
‘시크릿가든’ ‘각시탈’ 등 발매하는 OST마다 차트를 휩쓸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포맨은 구가의 서에서 가장 애절한 러브테마인 너 하나야로 또 하나의 역사를 쓰려 한다.
‘포맨’의 프로듀서이자 ‘바이브’의 보컬인 윤민수와 드라마 각시탈의 안되겠더라, 포맨의 후회한다 등의 작사, 작곡가로 활동 중인 히트 작곡가 최성일이 공동 작곡하였고 최성일이 작사, 편곡을 맡았다. 너 하나야에서는 국내 최고의 세션인 Piano 배기필, Guitar 정수완, Bass 김병석이 42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웅장한 사운드를 만들어주고 있다.
이 곡에서 윤민수는 특히 코러스로 참여하며 포맨의 “너 하나야“에 힘을 보탰다.
本专辑因版权原因或者内容问题不提供试听与下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