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中文剧名】:一枝梅归来
【韩文剧名】:돌아온 일지매
【导 演】:黄仁雷(电影:提着花的男人 KBS 女秘书 MBC 宫/宫S) 김수영(宫S)
【编 剧】:김광식/도영명
【演 员】:
一枝梅 – 郑日宇 饰
月 姬 – 尹珍书 饰
具滋明 – 金敏钟 饰
白 梅 – 郑慧英 饰
【剧情简介】:
让我活着灭除不需要的家伙是上天的旨意!
如果一直跟着,我就会刺穿他的喉咙!
在当参判官的父亲和奴婢的母亲之间出生的庶子,为了父亲的前途,在还留存着寒意的初春,还是婴儿的一枝梅被丢弃在梅花树下。之后被一个乞丐和涅空大师收养。天生拥有不亚于女人的秀丽的长相和大丈夫的豪爽性格的一枝梅来说,抛弃自己的父亲和命运坎坷的母亲,还有在刑场上像一颗露珠般消失的达姬,都是他内心一辈子的伤口。像自己的父亲般的涅空大师的教导下,一枝梅内心的愤怒喷向了剥削良民的贪官们,成为了拯救百姓的义贼。后来他扫荡了八道江山的盗贼派,并与要把国家卖给清朝的卖国贼对抗,成为举国上下的英雄。他出生的时候就背负着孤独的命运,因此也是一个一辈子孤独作战的英雄。
국내 개봉제 : 돌아온 일지매
원제 : 돌아온 일지매
제작정보 : 지피워크샾, 로이워크스
감독 : 황인뢰 김수영 연출, 김광식 도영명 극본
출연배우 : 정일우, 윤진서, 정혜영, 김민종
장르 : 드라마
시놉시스 :
일지매는 한국사 최초의 꽃미남이자 중성적 풍모의 영웅이었다. 시대를 앞서 간 캐릭터는 수세기간 그를 잠재웠으나 금세기에도 뒤쳐짐이 없게 했다. 중국 땅에서의 유년 시절과 일본에서의 청년기로 이미 범아시아적 인물로서 손색이 없는 그를, 나아가 한국 최초의 범세계적 영웅으로 도약시켜보고자 한다 .
윤진서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수줍은 고백!배우가 직접 부른 노래로 OST 흥행 이어간다!격변의 조선시대, 태어나자 마자 매화가지 아래 버려졌던 갓난 아이가 평민들을 구하는 의적에서 나라의 운명을 수호하는 전설적인 영웅 일지매로 변모하며 펼쳐지는 시대와 운명의 소용돌이를 그린 명품 사극 [돌아온 일지매][돌아온 일지매 OST]의 매력은 캐릭터 별로 테마를 만들어 한편의 뮤지컬 음악을 감상한 것 같다는 점 일 것이다. 무적의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에게 당연히 파워풀한 주제가가 있어야 했고, 단순히 여주인공과의 러브 라인 뿐만 아니라, 얼굴도 모르는 생모를 그리워하는 심정, 친아버지에게 두 번이나 버림을 받고 당시의 양반중심적 사회에 대해 생긴 회의적인 사상. 이 모든 점을 [돌아온 일지매 OST] 안에 표현 하였다.여주인공 윤진서가 극중 연인 정일우를 향한 러브송을 직접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달이의 테마곡 이기도한 “내가 꿈꾸는 그곳”을 윤진서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소화해 냈다. 일지매와 첫사랑에 빠진 산속에 사는 순수한 소녀 달이의 풋풋한 감정을 이끌어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나는 일지매”는 템포 빠른 Rock Beat 에 Classic String Sound를 더했고, 기타 리프에 약간의 국악 멜로디를 가미한 가장 H2O스러운 곡이라고 할 수 있다.`너의 노래` 는 우리 밴드가 허용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가장 가요스러운 발라드 곡이라고나 할까? 일지매가 가지고 있는 양면성 중에서 외롭고, 여린 면을 표현 한 곡으로 신인가수 B.T.(김병태)의 애절한 목소리 톤으로 잘 표현한 곡이다.윤진서가 직접 부른 감미로운 OST가 기대되는 드라마 는 고우영 화백이 창조한 기백 넘치는 장대한 이야기와 한민족의 희로애락을 생생하게 담고 있는 캐릭터들을 황인뢰 감독 특유의 수려한 연출과 영상미로 30년 만에 최초로 부활시킬 명품 사극 [돌아온 일지매]와 함께 의 ‘두번째 달’과 ‘H20’의 김준원 감독이 참여한 명품 OST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本专辑因版权原因或者内容问题不提供试听与下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