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Nine:九回时间旅行》是一部以时间旅行作为素材的虚幻爱情剧,讲述了男主角在得到了9个能回到20年前的神秘锦囊后展开的一系列趣味十足的故事。
中文名:Nine:九回时间旅行
外文名: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其它译名:Nine:Nine Time Travels
出品时间:2013
出品公司:tvN
制片地区:韩国
导演:金炳株
编剧:宋载正
主演:李真旭,赵允熙,朴炯植
集数:20
类型:爱情、穿越、悬疑
上映时间:2013年3月11日
内容简介
tvN电视剧《Nine:九回时间旅行》将於3月11日迎首播。
电视剧《Nine:九回时光旅行》(以下简称《Nine》)是以时光旅行为题材的虚幻爱情剧。讲述了男主人公拿到9个能重返20年前的神秘锦囊后展开的有趣的故事。此部电视剧是之前热播的穿越爱情剧《仁显皇后的男人》剧组再一次的精心力作。
以下是电视剧《Nine》值得收看的三大原因。
▶ 投入三年的时间进行策划、剧情紧凑
《Nine》的编剧5日在记者会上说:「《Nine》的策划比《仁显王后的男人》还要早,是投入三年的时间完成的作品。首播之前就已拍完8集的分量,并已经执笔完成前15集的剧本。」
电视剧暂定为20集,大量伏笔铺垫推进的剧情、时间旅行的紧张感、以及男女主人公的爱情故事,会使观众欲罢不能。导演自信的说道:「《Nine》开播后观众们会觉得等待下集剧情的一周十分漫长。」
▶ 有线频道电视剧最初海外实景拍摄 营造梦幻大作
《Nine》是有线频道播出的剧中最初进行海外(尼泊尔)实景拍摄的电视剧。尼泊尔是男主角李真旭拿到9个能重返20年前的神秘锦囊的重要场所。海外实景拍摄之所以定在尼泊尔是因为想要呈现梦幻的画面感。
为了把最梦幻的尼泊尔收入到镜头,剧组花了长达半个月的时间共动员了一百多名工作人员。电视剧一开始观众就能欣赏到雄伟的喜马拉雅山脉以及异国风情的建筑,为大家带来视觉盛宴。
▶ 59亿韩元的制作成本 超大型规模
剧组不惜斥巨资,投入了59亿韩元制作成本,将打造有线频道历史上超大规模的电视剧。为了营造唯美的画面感剧组运用了多种拍摄技巧,每个动作表情都用到至少3~7台摄像机。剧组应用CG技术在电视剧中穿插应用大量虚拟场景及特效的影片,达到了真假难辨,增强视觉效果的目的。
‘슈퍼스타K4’ 이지혜 tvN [나인] OST 첫 주자로 낙점!
[나인] OST Part.1 이지혜 ‘아홉 개의 향’ 3/18(월) 정오 출시
이지혜, ‘슈퍼스타K4’ 출연자 중 첫 공식 행보! ‘슈스케4’ 영광 잇겠다 ‘각오’
시간여행하는 노래 '아홉 개의 향'? 가사, 제목, 곡의 구성까지 드라마[나인]과 딱!
촬영현장 방문 이지혜! 주인공 이진욱과의 수줍은 인터뷰! 손으로 함께 만든 9(나인) 인증샷 공개
tvN 월화드라마 [나인] OST Part.1 이지혜 ‘아홉 개의 향’ 오는 18일(월) 정오 음원 및 M/V 공개!
‘슈퍼스타K 4’ TOP 12의 이지혜가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이하 [나인]) OST로 ‘슈스케4’ 참가자 중 가장 먼저 자신의 이름을 내 건 공식 음원을 발표한다.
[나인] OST가 참신하고 드라마틱한 드라마 속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담으면서도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구성될 것이 될 것이라고 예고 된 가운데 첫 번째 주자로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지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해 '슈스케4' 를 통해 폭발적인 성량과 10대 소녀 답지 않은 감성으로 주목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이지혜는 이번 OST 곡 '아홉 개의 향'을 통해 '슈스케4' TOP 12 중 가장 먼저 자신의 음원을 발표하며 공식 행보에 나섰다.
[나인] OST의 제작사인 CJ E&M 음악사업부문은 “이번에 공개 되는 ‘아홉 개의 향’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엇갈린 운명과 슬픈 사랑을 표현 한 곡으로 허스키한 보이스와 짙은 감성을 가진 이지혜가 최적격이라고 판단했다. 예상대로 호소력 넘치는 곡이 나왔다.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지혜가 부른 '아홉개의 향'은 제목부터 드라마 [나인]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있다. 작업 전 드라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 내기 위해 대본을 읽고 또 읽었다는 이상훈 음악 감독은 '향'을 통한 '시간여행'을 주제로 하고 있는 [나인] 특유의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에 영감을 받아 가사를 쓰고 제목을 '아홉 개의 향'으로 정했다. 이번 곡은 구성마저도 드라마 [나인]에 딱 맞추어 제작된 것으로 발라드와 미디움 템포, 두 가지 느낌이 공존할 수 있게 편곡, 드라마 속 주제인 '시간여행'에 맞게 음악적인 시간여행을 시도하였다. 또한 '아홉 개의 향은' 드라마 속 슬픔이 더욱 강조 된 피아노 반주 버전이 따로 제작되어 주인공들의 애절하고 아픈 사랑 테마로 쓰여질 예정이다.
한 편, OST에 참여하며 [나인] 촬영장을 깜짝 방문한 ‘이지혜’는 일일 리포터로 나서 특별 영상을 준비했다. 특히 이지혜는 촬영장에서 만난 이진욱과 함께 사진을 함께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나인]의 주인공 이진욱과 [나인]OST 첫 주자로 나선 여가수, 이지혜는 서로에게 응원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진욱과 함께 한 이번 영상은 오는 18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공개 될 예정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은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신비의 향을 손에 넣은 남주인공, 이진욱(박선우 역)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가는 설정의 판타지 멜로 드라마. 지난 주 방송된 [나인] 1~2화에서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차창 키스신’을 비롯해, 네팔에서 형 박정우(전노민 분)의 시신을 확인한 이진욱은 형을 죽음에 이르게 한 가족의 원수를 향해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하는 이야기가 펼쳐져, 속도감 있는 전개로 최고 시청률 2%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 18일(월) 밤 11시에 방송될 [나인] 3회에서는 향의 정체를 알게 된 이진욱의 시간여행과 이진욱과 조윤희의 애틋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tvN 월화드라마 [나인] OST의 가창자로 낙점, ‘아홉 개의 향’을 발표하며 ‘슈스케4’ 참가자 중 가장 먼저 공식 음원 발표에 나선 이지혜의 이번 음원은 오는 18일(월)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끝]
本专辑因版权原因或者内容问题不提供试听与下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