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辑文案:(声明:文案均由授权方提供,并不表示一听赞同其立场或观点)
지난 10월 18일 디지털 싱글 Part1 'Fall in Autumn'으로 돌아온 대한민국 록 음악의 살아있는 전설 '김경호'가 타이틀 곡 ‘스치듯 안녕’에 이어 또 다른 수록 곡 'Sad Song'을 오는 11월 8일 공개한다.
'Sad Song'은 지난 2007년 발매된 김경호 9집 'Infinity'의 수록 곡 중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리메이크 버전으로 담아냈다.
타이틀 곡 ‘스치듯 안녕’의 전해성이 작곡한 이 곡은 실력 파 신예 임현준이 편곡을 맡아 한층 풍부해진 사운드와 강렬하지만 달콤한 프렌치팝 스타일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곡으로 재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보컬 녹음작업부터 전반적인 작업을 모두 다시 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재 탄생한 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
또, 김경호는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스치듯 안녕’과 'Sad Song'을 통해 그 동안 보여줬던 특유의 폭발적인 보컬에서 벗어나 절제미를 살린 중성적 느낌의 록 발라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층 부드러워진 그의 보컬과 음악은 대중에게 한걸음 더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다.
2010년 가을...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 그의 목소리에 마음을 기울이게 될 것이다...
本专辑因版权原因或者内容问题不提供试听与下载.